뉴스

김수현드라마아트홀, ‘걸어서 벚꽃 속으로’이벤트

밝을명인 오기자 2021. 3. 31. 18:42
728x90
반응형
SMALL

 

 

- 우암산로 41번길 김수현드라마아트홀에서 삼일공원, 수동까지 도보 여행 인증하면 사진 인화와 기념품 증정

-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트래블 택메시지와 수요 드라마극장까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은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하 드라마아트홀)이 오는 4월 한 달 봄맞이 이벤트 걸어서 벚꽃 속으로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 봄나들이조차 조심스러운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봄의 설렘을 경험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상당구 우암산로 41번길에 위치한 드라마아트홀부터 수암골로 이어지는 드라마 거리 도보 여행 코스를 무대로 펼쳐진다.

 

드라마아트홀-삼일공원-수암골 전망대-수암골 벽화마을-팔봉제빵점-동상공원-조형분수대-드라마 광장으로 이어지는 드라마 거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걸어서벚꽃속으로 #김수현드라마아트홀 #수암골 #드라마거리 #청주가볼만한곳)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 한 뒤 드라마아트홀을 방문해 인증하면 기념품과 함께 즉석에서 사진 인화(11, 선착순 20)도 할 수 있다.

 

, 드라마아트홀의 트래블 택에 전하고 싶은 마음의 메시지나 소원 등을 적어 드라마길 입구에 걸며 또 하나의 봄날의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 여기에 47()부터 시작되는 드라마아트홀의 수요 드라마극장(매주 수요일 14)’까지, 드라마아트홀과 함께라면 4월이 더욱 드라마틱해진다.

 

자세한 내용은 김수현드라마아트홀 홈페이지(김수현드라마아트홀 또는 kimsoohyundrama.org)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언제나 사람을 그리는 스토리와 주옥같은 명대사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려온 드라마 작가 김수현의 작품세계를 만날 수 있는 드라마아트홀은 드라마 전시실을 비롯해 공연 및 강연 등 대관이 가능한 다목적홀과 교육실 및 아트숍, 커피숍 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인근에 수암골까지 이어지는 1.3km의 드라마 거리도 조성돼 있다.

 

이번 걸어서 벚꽃 속으로이벤트와 수요 드라마극장으로 풍성한 4월을 예고한 드라마아트홀은 올 한해 유명 드라마 작가 초청 강연과 드라마 작가 교육 등 특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에게 드라마틱한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