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청주영상위, 오는 30일까지 촬영지 발굴 지원 사업 추진

by 밝을명인 오기자 2020. 10. 6.
728x90
반응형
SMALL

관련 이미지.

 

- 접수기간 오는 19~30일 오후 6시, 촬영하기 좋은 도시 구현 위한 첫 시민참여형 사업

-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 시민의 눈으로 발견한 청주만의 촬영 핫플 기대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청주의 숨겨진 공간들을 드라마틱한 촬영 핫플(핫플레이스)로 만들어보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청주영상위원회(위원장 박상언)가 오는 30까지 '청주 촬영지 발굴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촬영하기 좋은 도시 구현을 위한 청주영상위의 첫 시민참여형 프로젝트인 이번 사업은 청주시 내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 촬영이 가능한 밀착형 로케이션 발굴을 위한 것으로 시대별 시대상을 나타낼 수 있는 건물을 포함한 거리부터 고택, 한옥, 폐창고, 폐건물 등 모든 공간이 대상이다.

 

다만, 청주영상위 홈페이지(www.cfcm.kr) 및 필름코리아에 기 등록된 로케이션 장소와 촬영이 불가능한 보안구역 등은 제외된다.

 

청주시 거주자 혹은 청주 소재 대학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청주영상위 홈페이지(www.cfcm.kr)에서 신청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발굴한 촬영지 사진(장소 당 10장 이상 제출 필수)과 함께 이메일 yyw816@cjculture.org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9~30일 오후 6시까지며, 심사를 통해 총 50인에게 각 10만 원의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청주시민의 눈으로 청주만의 촬영 핫플을 발견하는 '청주 촬영지 발굴 지원 사업'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청주영상위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 043-219-1083로 확인하면 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