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해설과 영상이 있는 ‘영화 & 뮤지컬 음악이야기’티켓 오픈

by 밝을명인 오기자 2020. 10. 6.
728x90
반응형
SMALL

 

- 청주시립합창단 제62회 정기연주회, 115일 청주아트홀에서 개최

 

청주시립합창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차영회)6일 오후 2시부터 제62회 정기연주회 해설과 영상이 있는영화&뮤지컬 음악이야기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티켓 예매는 11만 원, 25000원으로 현장판매 없이 사전 예매로만 가능하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오는 115일 저녁 730분 청주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감성이 충만한 계절 가을에 유명 영화&뮤지컬의 ost들을 엄선해 청주시민의 가슴을 적셔 줄 합창곡들로 준비했다.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모음곡을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공연의 문을 열고, 청주시립합창단의 깨끗하고 선명한 하모니로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뮤지컬 모음곡과 한국영화 국가대표’,‘조선미녀삼총사’,‘써니’,‘파파로티’ ost 등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특별출연으로 아카펠라 그룹 보이스 윙을 초청해 다양한 뮤지컬과 영화 ost를 아카펠라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순서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 영화 조선미녀삼총사의 박제현 감독이 직접 공연의 해설자로 나서 프로그램의 여러 영화와 뮤지컬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들려줘 관객들에게 공연의 즐거움을 더해 줄 예정이다.

 

청주시립합창단 차영회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이번 공연은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있는 청주시민에게 마음의 위안을 주고, 다채로운 합창곡과 안무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라며만물이 풍성한 계절 가을 청주시립합창단의 공연을 통해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로움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공연 당일 입장 전 발열 체크, 객석 간 거리 두기 등 코로나19에 대한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며,

 

반응형
LIST